상품후기
두껍고 조하요
김**
2024.06.11 14:41:36
조회수 1,045
총 댓글 0
추천 : 0
추천하기
별점
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|---|
| 번호 | 이미지 | 제목 | 별점 | 날짜 | 작성자 | 추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4679 |
아주 아주 좋아요 매우매우 만족합니다 ㅎㅎ
(1)
|
2025.12.28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3985 | ||
| 4678 |
시공성 좋고, 일단 손으로 만져보면 효과가 있는데, 아...
(1)
|
2025.12.20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5913 | ||
| 4677 |
깔끔하고 좋아요 난방비가 조금은 절약 돨거 같아요
(1)
|
2025.12.19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6766 | ||
| 4676 |
20t 정품이네요
|
2025.12.18 | 현*** | 0 | 5526 | ||
| 4675 |
이보드13t 20장 구매
|
2025.12.18 | 이*** | 0 | 6374 | ||
| 4674 |
앞서 올린 내용을 고객센터에 확인한 결과 정상적인 제품...
(1)
|
2025.12.15 | 정** | 0 | 5422 | ||
| 4673 |
장박바닥공사로 최고에요
(1)
|
2025.12.12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5745 | ||
| 4672 |
좋아요
(1)
|
2025.12.11 | 김** | 0 | 6011 | ||
| 4671 |
다른거보다 얇고 예뻐요.잘붙어요
(1)
|
2025.12.11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5980 | ||
| 4670 |
구입해서 아이 방에 붙였어요~
(1)
|
2025.12.09 | 김** | 0 | 5423 |





